오늘은 나영님과 진행한 DA(display ad) 광고 실습!
네이버 성과형 DA
네이버의 다양한 플랫폼에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에게 배너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
실시간 입찰, 세밀한 타겟팅 가능

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- 네이버 매체
- 네이버 패밀리 매체로 나뉘는데 그 종류가 다양하다.
다른 광고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네이버 광고의 장점
- FB/KAKAO 이외의 고객
- 퍼포먼스 채널로 좋음
- 네이버 페이 추적가능
- 광고 소재 자율성
- 광고 계정 비활성화 X
- 디테일한 타겟팅
- 노출량과 CPM
- 구글/FB/IG와 시너지
네이버 광고 사이트 :
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
gfa.naver.com


자연스레 네이버에 있는 광고
카카오 광고
카카오 모먼트 광고


카카오톡 비즈에 뜬 에이블리 광고
나도 카톡 채널 탭 위에 광고 보고 들어갈 때(특히 무신사)가 있는데 이게 여기서 진행하는거였구나.
[비즈보드]에 들어가는 광고는 이미지는 작게 들어가고 글이 들어가니까,
카피가 엄청 중요하다. 카피 생각 계속 해야지.. 곰곰

알려주신건 여기까지!
이후에 광고제작하는건 우리의 실력에 따라 달라지니까 파이팅 !


우리조는 구독 전환수도 엄청 높고. CPC 가격도 낮고 , 링크클릭 수는 높고 결과가 좋아서 칭찬 받았다 히히
우리 조 최고 (2조)💕
우리 조가 열심히 만든 상세페이지

뷰저블도 생각보다 괜찮다!

광고에서 살아남은 내 광고 낄낄
생각보다 잘 나와준 광고소재 페이지, 진짜 광고는 의외의 결과가 나온다더니 진짜였다.
클릭 수 잘나와줘서 고맙다
네이버랑 카카오 광고까지 1차 플젝 마무리 멋지게 가보자고 🔥
'그로스쿨_마케팅러너_6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Y 11 : 문제 복습 + 2차 프로젝트 팀 빌딩 간단 회의 (0) | 2024.07.03 |
---|---|
DAY 10 : 복습 + 메타 광고 피드백 + 2차프로젝트 (1) | 2024.07.03 |
DAY 8 : 데이터 분석 (1) | 2024.07.03 |
그로스쿨 마케팅러너 DAY 7 : GA + 뷰저블 실습! (0) | 2024.07.03 |
그로스쿨 마케팅 러너 6기 DAY 6 (1) | 2024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