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부터는 수업이 아닌 피드백 또는 설명 + 조별 회의 시간이다.
나는 프로모션팀의 두 가지 역할 a : 메타 리타겟팅 / b : 자사채널 아티클 + 침투마케팅.
민태님이 오늘 줌으로 설명해주신것
- 데퍼콘 + 종합패키지 = 랜딩페이지로 4개를 해도 되고, 다른 것을 해도 됨.
= > 나는 우리 팀 상페는 종합패키지만 만드니까 , 종합패키지만 해야할줄 알았는데 아니었다.
- 광고소재는 1주차, 2주차,3주차 이렇게 나눠서 할 생각 하지 말고 만들것
- 실사 사진을 기반으로 한 광고소재가 위닝 소재로 잘 된다.
- abo형식으로 돌리기
- 자사채널 아티클은 주 2회 업로드 할 계획이라고 하니 말리셨다
=> 주 1회 업로드로 변경
- 모든 소재는 업로드 하루 전에 컨펌 받을것
확실히 상세페이지 팀의 초안을 보고, 민태님의 설명을 들으니까 가닥이 잡혔다.
'그로스쿨_마케팅러너_6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Y 14 : 1차 플젝 성과 피드백 + 2차 플젝 어젠다 (1) | 2024.07.03 |
---|---|
DAY 13 (1) | 2024.07.03 |
DAY 11 : 문제 복습 + 2차 프로젝트 팀 빌딩 간단 회의 (0) | 2024.07.03 |
DAY 10 : 복습 + 메타 광고 피드백 + 2차프로젝트 (1) | 2024.07.03 |
DAY 9 : 네이버와 카카오 DA광고 실습 (0) | 2024.07.03 |